O.WHEN - Be There (Male Ver.) [The Golden Spoon OST Part 4] Lyrics
Lyrics / เนื้อเพลง / Letra
O.WHEN (오왠) - Be There (Male Ver.)
The Golden Spoon OST Part 4

[Romanization]
Maencheoum nenunmul bwasseulttae
Han eopshi seulpeugo duryeowotji
Hanbalnaedil yonggido
Doedoragal gotdo
Eopdeon eoduwotdeon naldeul.

Nareul gamssaneun haetbitcheoreom
Pogeunhi anajugoshipeotji
Nappeun saenggak hajima
Da jinagalkkeoya
Meokgureumi jina gadeushi.

Aesokhage buldeon kanghan baramdeuri
Docheul mireoseo deo ppalli dalligo
Kkumkkudeon keugose deo ppalli gagetji.

Gakkeumeun ureodo kwaenchana
Ajik neon shigani isseunikka
Oneulboda naeireun
Jom deo swiulkkeoya
Keudaeui yeojeongeul kidaehae.

Neoreul aetaewotdeon apeun bulsshideuri
Deungburidoeeo ni gireul balkhigo
Eoyeoppeun kkotgillo deryeoda julkkeoya.

Kwaenchana modeun ge kwaenchana
Jigeumdo ireohke sumswinikka
Beogeoulttaen eonjedeun
Naege kidaedodwae
Kkeutkkaji georeoga julteni
Keudaewa yeongwonhi hamkke.

[English Translation]
When I first saw your tears
I was infinitely sad and afraid
The courage to take a step
No place to go back
Dark days without.

Like the sunlight that surrounds me
I wanted to hug you
Don't feel bad
Everything will pass
As the dark clouds pass by.

The strong winds that gently blow
Push the sail and run faster
I will go to the place I dreamed of sooner.

It's okay to cry sometimes
'Cause you still have time
Tomorrow than today
It will be easier
Looking forward to your journey.

The painful fires that burned you
Become a lamp to light your path
I'll take you to a pretty flower road.

Ok everything is ok
'Cause I'm still breathing like this
Anytime when it's hard
You can lean on me
I'll walk you to the end
With you forever.

MUSIC VIDEO O.WHEN (오왠) - Be There (Male Ver.)